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여자를 달아오르게 하는 비법?
상태바
여자를 달아오르게 하는 비법?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8.13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들은 두려워한다. 애무를 했을 때 파트너가 흥분하지 않으면 어쩌지? 또 아무리 공략을 해도 달아오르지 않으면 어쩌나? 그러나 이런 걱정은 테크닉 부족때문. 여자를 달아오르게 하는 테크닉을 소개한다.》

▒ Sauce 1 말로 스킨십 하기

남자들은 스킨십을 몸으로만 부딪쳐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여자는 몸으로 하는 스킨십보다는 말로 하는 스킨십을 더욱 소중히 여긴다. 말로 어떻게 스킨십을 하는 것조차 있는지 모르는 남자가 많다. 그것은 바로 그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것을 말로 표현하는 것이다. 그녀의 눈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푸근해진다, 그녀의 손을 잡으면 이 세상 고민이 다 사라진다, 그녀의 체취는 이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향수다 등등의 말로 먼저 그녀를 감동시켜라.

▒ Sauce 2. 가장 편안한 분위기 만들기

여자를 달아오르게 하려면 여자 스스로 편안한 마음이 되어야 한다. 뭔가 고민거리가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아무리 자극적인 애무를 해도 달아오르기 어렵다. 그녀의 마음이 편안해지도록 즐거운 얘기를 한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취향의 공간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차안을 좋아하면 차안에서, 아름다운 음악이 흐르는 카페를 좋아하면 멋진 카페에서 그녀와 사랑을 나눈다.

▒ Sauce 3. 가벼운 터칭으로 에피타이저를!

여자는 남자와 달리 서서히 달아오른다. 남자는 흥분하면 곧 삽입할 수 있게 페니스가 발기가 되지만 여자는 그렇지 않다. 여자와 남자는 원초적으로 흥분 회로가 다른 것이다. 그녀를 달아오르게 하려면 강한 자극보다는 아주 섬세한 터칭으로 접근한다. 평상시와 달리 손을 꽉 잡거나 포옹할 때도 힘껏 하면 그 마음이 그녀에게 전해진다. 아니면 그녀의 다리와 포개는 것도 한 방법. 작은 사인에 그녀는 흥분한다.

▒ Sauce 4. 가장 민감한 부위 공략하기

그렇다고 여자는 부드러운 애무만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부드러운 애무를 하다가 갑자기 돌변하여 평소 알고 있던 그녀의 성감대를 공략하면 흥분에 가속도가 붙는다. 전혀 예상치도 못했던 갑작스런 공격에 흥분하게 되는 것.

▒ Sauce 5. 그녀의 감정에 리듬타기

그녀와 사랑을 하다보면 그만 나 자신이 더 흥분되어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많다. 그녀는 아직도 멀었는데 당신은 본 게임에 들어갈 준비가 되어버린 셈. 이럴 땐 일단 후퇴를 하라. 그리고 다시 그녀의 감정에 리듬을 타라. 단 5분, 아니 딱 1분만 속도를 늦추어도 그녀는 완전히 흥분하여 멋진 사랑을 나눌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말 것.

※ PLUS Chip
아무리 자극해도 흥분하지 않은 그녀를 위한 특별한 애무법
온갖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하여도 그녀는 꼼짝도 하지 않아. 테크닉이 부족해서 그런 것일까? 이럴 땐 정말 속이 상하지. 그녀를 위해 특별한 애무법으로 데쉬를 하자구. 그건 스스로 흥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거야. 남자들은 여자와 달리 흥분하는 모습을 잘 표현하지 않는다구.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흥분하는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면 어떤 여자라도 참지 못하게 되어 있어. 체면을 모두 던져버리고 가장 흥분된 모습을 연출해 봐

키스방식으로 알아보는 성격

《키스할 때마다 한 두 가지씩의 실리의 버릇이 드러나는 경우가 있다. 그런 그녀의 습관 속에 숨겨진 그녀의 성격이 드러난다는데. 오늘, 찐한 키스 한 번으로 그녀의 속마음을 훔쳐보자. 》

▼ 입술을 다무는 여자

키스할 때 입술을 다무는 여자들은 대부분 철옹성의 연애관을 가진 고집불통일 경우가 많 다. 상대를 사랑하기 때문에 키스를 하긴 하지만 진심으로 자신을 열지 못하고 있는 것. 연 인관계에서 스킨십단계를 뺀다면 진정한 사랑으로 발전하기 힘들다. 때문에 이 스타일의 여 성은 남성을 자주만 나면서도 좀처럼 오래 동안 연애를 하지 못한다. 실리의 이런 소극적인 태도에 아담은 자기를 싫어해서 그런다고 오해해버리기 때문. 이런 성격의 그녀와 사랑에 골인하려면 그녀의 이런 스타일을 알고 서두르지 말고 여유 있게 다가서는 것이 좋다.

▼ 입술을 오므리는 여자

남성의 감각을 불러일으켜 유혹할 줄 아는 여성이지만 마무리를 잘 못해 상대에 따라서는 거부의 표현으로 보일 수도 있다. 유혹적으로 보이기 위해 입술을 오므리지만 줄곧 입술을 오므리고 있다면 다른 사람의 입술이 가까이 다가오는 것을 차단하는 방법이 되기도 하는 것. 이런 여성의 경우 자신의 유혹적인 모습에 자극을 느낀 상대가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와 당신이 상대의 마음을 움직였다고 생각하고 싶어한다. 하지만 사랑은 어느 한사람 의 머리 로 움직일 수는 없는 것이다. 이런 실리에게는 알고도 모르는 척 그녀의 유혹에 응해주는 것이 사랑을 지속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이런 타입들은 자신이 상당히 섹시한 여성이라고 믿는 경우가 많다.

▼ 키스 후 입을 닦는 여자

키스 후 입을 닦는 여자 중에는 섹스를 불결하다고 생각하는 결벽주의자들이 많다. 유아기 적 생각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스타일로 키스를 하는 것 자체를 부담스럽게 생각하기도 한다. 이런 스타일의 여성은 순정파가 많기 때문에 뽀뽀의 단계를 넘어선 첫 키스를 경험하 고 초기를 넘어서기까지는 철저한 도덕정신과 청결 의식이 연인과 헤어지는 결과를 낳을 가 능성도 있다. 때문에 연인에서 허락할 수 있는 스킨십의 정도에 대한 개념과 한계를 느슨하 게 풀어놓을 필요가 있다. 키스를 자연스럽게 유지하는데 가장 적절한 태도는 바로 물 흐르 는 대로 맡길 수 있는 마음의 여유이기 때문.

▼ 키스하기 전 구강청정제를 사용하는 여자

키스하기 전 구강을 깨끗이 한다는 것은 남성이나 여성에게 기본적인 에티켓이기는 하지만, 남성이 키스를 요구해 올 때마다 여성이 구강청정제를 하러 화장실로 간다면 아담의 감정은 곧 식어버리고 말 것이다. 순간적으로 사랑의 감정을 느껴 키스를 하려고 시도했을 때 화장 실로 달려가는 여자는 약간의 결벽증 증상이 있어 보여 매력이 감소한다. 이 스타일의 여성 일 경우 상대방에게 좋은 느낌만 줘야 한다는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스타일이 많다. 하지만 상대방의 나쁜 반응을 염려한 나머지 사랑을 잃을 수도 있다. 이 스타일의 여성과 연애를 할 경우엔 무엇보다 그녀가 가지고 있는 사랑에 대한 환상이나 경계심을 풀고 자연 스런 스킨십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 글은 독자가 본보 테마사랑방에 실은 것입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