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eBy 대학생 마케터’는 지난 6개월간 경제, 마케팅, 광고 전문가들에게 교육을 받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NatureBy’의 홍보마케팅 방안과 관련한 과제를 수행해 18명 전원이 수료했다.
이날 수료식은 이강훈 오뚜기 대표가 마케터 전원에게 직접 수료증을 수여하고 NatureBy 온라인 판매와 프랜차이즈 활성화 방안에 대해 발표한 우수 2개 조에게 상금을 시상했다.
오뚜기의 ‘제1기 NatureBy 대학생 마케터’ 에 선정된 대학생에게는 대기업 임원 및 마케팅 전문가를 통한 교육기회와 함께, 활동 우수자에게는 오뚜기의 인턴기회도 부여했다.
제1기에 이어 오는 13일부터 8월12일까지는 ‘제2기 NatureBy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신규브랜드 NatureBy에 젊은 대학생들의 개성과 창의력을 담고 다양한 홍보마케팅 아이디어를 이끌어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창의와 열정을 담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정회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