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F1.4렌즈 장착 스마트카메라 'EX2F'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F1.4렌즈 장착 스마트카메라 'EX2F' 출시
  • 이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8.2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렌즈 밝기 F1.4에 광각 24mm 3.3배줌 렌즈를 갖춘 하이엔드급 스마트 카메라 'EX2F'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EX2F는 F1.4의 광각 24mm를 지원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최대 망원에서도 F2.7을 지원해 넓은 화각과 다양한 원근감 표현이 가능하다.

최대 1천240만 화소의 고감도 9.33mm BSI(Back Side Illumination) CMOS 이미지 센서로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가 적은 선명한 화질의 정지영상과 풀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ND 필터를 내장해 불필요한 반사광을 제거해 자연스러운 사진을 얻을 수 있다. 

7.62cm 회전형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로 셀프 촬영은 물론 촬영 장소와 위치에 상관없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할 수 있다.

와이파이 무선 기능을 내장해 촬영한 이미지를 카메라에서 직접 SNS에 업로드할 수도 있다.

자동으로 주변을 인식해 촬영하는 '스마트 오토', 특수효과를 적용해 독특한 느낌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스마트 필터', 사진 촬영시 노출 차이를 자동으로 수정해 전체 이미지를 보다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는 '스마트 레인지' 기능을 지원한다.

풀 매뉴얼 모드를 통해 조리개 값이나 셔터 속도 등의 수동 조작이 가능하며, 광학·디지털 손떨림 보정을 적용한 Dual IS로 손 떨림 현상을 줄여 준다. 고감도 ISO 1만2천800을 지원해 실내 또는 야간 촬영시 흔들림 없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EX2F는 검정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57만5천원이다.

삼성전자는 EX2F 출시를 기념해 한 달 간 구매자 전원에게 9만원 상당의 전용 가죽 케이스를 증정하며, 주요 온라인 쇼핑몰 구매자에게는 선착순 한정으로 OVF 또는 16기가 메모리와 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