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펠 푸드쇼케이스는 2개의 냉장실(인케이스, 쇼케이스)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이마트를 찾아 지펠 푸드쇼케이스 행사장을 방문하는 소비자 누구에게나 인케이스 안의 식재료를 찾아 경품 내용을 확인하고, 쇼케이스에서 소스 및 주스 등 경품을 찾아갈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3월 출시 이후 매월 2배 이상의 판매증가율을 보이고 있는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판매량을 더욱 늘리기 위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남성 고객들이 경품 행사를 통해 지펠 푸드쇼케이스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며 문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