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이마트와 함께 ‘지펠푸드쇼케이스’ 공동마케팅
상태바
삼성전자, 이마트와 함께 ‘지펠푸드쇼케이스’ 공동마케팅
  • 이호정 기자 meniq37@csnews.co.kr
  • 승인 2013.05.27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호정 기자]7년 연속 양문형 냉장고 세계 판매 1위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할인점 이마트와 함께 내달 20일까지 신개념 양문형 냉장고인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관련 공동 체험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펠 푸드쇼케이스는 2개의 냉장실(인케이스, 쇼케이스)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이마트를 찾아 지펠 푸드쇼케이스 행사장을 방문하는 소비자 누구에게나 인케이스 안의 식재료를 찾아 경품 내용을 확인하고, 쇼케이스에서 소스 및 주스 등 경품을 찾아갈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3월 출시 이후 매월 2배 이상의 판매증가율을 보이고 있는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판매량을 더욱 늘리기 위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남성 고객들이 경품 행사를 통해 지펠 푸드쇼케이스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며 문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