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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사미아, ‘밀착형 고객 서비스’ 강화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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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사미아, ‘밀착형 고객 서비스’ 강화 발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3.13 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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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사미아는 매장환경 및 배송 등 ‘고객 직접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고객 중심 경영체계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배송기사 지정 예약제’와 ‘까사그램’을 통해서다.

3월부터 본격 시행되는 배송기사 지정 예약제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서울 및 수도권 400만 원/ 지방 500만 원 이상)에게 제품 판매 시 배송 기사의 사진과 프로필을 미리 소개하고 계약서 상에 지정 기사명을 기재하여 추가 안내하는 시스템이다.


해당 서비스는 사회적으로 치안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여성이 홀로 배송품을 수령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여성고객 배려 차원에서 도입된 것. 까사미아는 앞으로 서비스 적용 범위를 차차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배송기사 지정 예약제는 까사미아의 집중 전문교육을 거쳐 선별된 경력 5년 이상의 숙련된 우수 배송기사가 담당한다. 까사미아는 1년에 4차례 고객 및 내부 평가 등 총 5가지 요소를 통합한 기사 인증 시스템을 통하여 자사 배송기사의 서비스 등급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이와 함께 까사미아는 매장 서비스 강화와 고객 편의적 매장 환경 조성을 위해 본사와 매장 간 핫라인 시스템인 ‘까사그램’을 본격 시행한다.

PC,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에서 모두 연동이 가능한 까사그램을 통해 본사에 실시간으로 접수된 매장 방문 고객의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을 3일 이내에 시정한다는 목표이다.

또한 까사그램의 고객 설문조사 기능을 적극 활용하여 보다 생생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각 매장 내 제품 진열 현황을 실시간으로 점검하는 등 매장 서비스 품질 관리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까사미아는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강화해 ‘고객 중심 경영’이라는 기업철학을 실현시켜 나갈 것” 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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