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등 9개 게임 추석 이벤트
상태바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등 9개 게임 추석 이벤트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9.0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인기 모바일 및 PC온라인 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는 6성, 7성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영혼석 시스템', 신규 모험지역 '요새' 등 추석 연휴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고 '세븐나이츠'도 4일부터 11일까지 이벤트 던전을 개방한다. 이용자들은 이 지역을 모험하며 캐릭터 강화에 유용한 송편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다함께 던전왕'은 오는 5일 한복의상 아이템을 추가해 추석의 기분을 한껏 살릴 예정이며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는 추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해 미션 완료 시 5만 골드, 최대 7성 소환수뽑기권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14'는 6일부터 5일간 레전드 카드, 엘리트 보존권 등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축구게임 '차구차구' 이용자들은 5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출석하고 싱글모드 등에서 일정 수 이상의 경기를 플레이할 경우 차구볼 100개를 받을 수 있다.

이순신 장군 등 300여명의 실존 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게임 '영웅을 만나다'는 5일부터 10일까지 6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3~6성 뽑기권을 100% 지급한다.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파이러츠:트레저헌터'는 22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 그에 어울리는 한복을 그리거나 합성한 뒤 공식 홈페이지 내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은 참여자 중 일부 인원을 뽑아 문화 상품권을 선물한다.

해양모험 MMORPG '대항해시대'는 강습형 장갑 거북선, 대형 클리퍼 등 풍성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