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콘 광고는 4일 롯데푸드 유튜브(www.youtube.com/LOTTEFOOD)에 최초 공개된 이후 8일 만인 12일 현재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EXID의 사진을 넣은 신규 패키지도 인기다. 온라인에서 EXID 구구콘은 ‘읷구콘’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어디로 가야 EXID 구구콘을 구할 수 있을지 문의하는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어렵게 제품을 구한 팬들은 ‘EXID 구구콘을 영접했다’는 인증샷을 올리며 멤버들의 모습이 찢어지지 않게 포장지를 벗겨내는 방법을 공유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광고 이후 구구콘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관심에 회사 내부에서도 놀라워하고 있다”며 “대세 걸그룹 EXID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