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GC인삼공사, 복날 맞아 고객에게 "닭 한마리 쏜다~"
상태바
KGC인삼공사, 복날 맞아 고객에게 "닭 한마리 쏜다~"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7.0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대표 김준기)는 복날을 맞아 정관장 홍삼 구매 고객에게 닭 한 마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복 기간인 7월 10일부터 31일까지 백화점과 대형마트의 정관장 매장에서 홍삼쿨, 봉밀절편 등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닭 한 마리 교환권을 증정한다. 단 가맹점이나 직영점에서는 홍삼4색양갱으로 대체 증정한다.

또한 '누구나 만들기 쉽고 먹기 좋은 홍삼요리 레시피북'을 제작해 보급한다. 홍삼을 활용한 '홍삼전복삼계탕', '홍삼건강죽' 등 다양한 요리와 '홍삼밀크티', '홍삼쿨커피' 등 디저트까지 생활 속에서 홍삼을 즐길 수 있는 쉬운 레시피들을 소개한다.
홍삼쿨 이미지1.jpg
이와 더불어 정관장 우수고객을 초청해 김호윤, 백상준 쉐프 등 인기 쉐프들과 함께 '여름철 면역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보양요리'를 주제로 한 쿠킹클래스도 진행한다. 여기에서 나온 홍삼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들은 온라인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개된다.

​ 배선영 KGC인삼공사 브랜드매니저는 "여름철은 쉽게 지치고 피로해지는 시기이니 만큼 많은 고객이 쉽고 맛있게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리를 접목시켰다"며 "홍삼은 피로회복, 면역력증진 등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아 지친 여름을 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