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파스쿠찌, 본격적인 여름 시즌 맞아 눈꽃 빙수 2종 출시
상태바
파스쿠찌, 본격적인 여름 시즌 맞아 눈꽃 빙수 2종 출시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7.1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쿠찌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눈꽃 빙수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눈꽃 빙수는 '맨도롱 제주 녹차 빙수'와 '젤라또 딸기 요거트 빙수' 2종이다.

'맨도롱 제주 녹차 빙수'는 100% 제주산 녹차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진 눈꽃 빙수에 통팥 단자를 올려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 파스쿠찌에서 제작 지원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맨도롱또똣'을 통해 선보인 제품으로 드라마의 배경인 제주도 산 녹차의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또 '젤라또 딸기 요거트 빙수'는 딸기 요거트 베이스에 생딸기와 마스카포네치즈, 요거트 젤라또를 토핑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 1천 원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하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8월 9일까지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빙수류 7종 중 한 가지와 아메리카노를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만 원에 제공되며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8월 16일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파스쿠찌 제품 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파스쿠찌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빙수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며 "작년보다 길고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을 파스쿠찌의 눈꽃 빙수와 함께 이겨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파스쿠찌 7월 신규 빙수 2종.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