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열정주식회사'라는 가상의 회사에 소비자가 직접 본인의 꿈을 담은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응모방법은 맥심 T.O.P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된 열정이력서에 ▲열정을 쏟고 싶은 인생의 목표와 이유 ▲열정적이었던 순간 등을 올리면 된다. 응모기간은 12월 20일까지다.
서류합격 및 면접대상자로 선정된 10명에게는 하이엔드 카메라, 면접 후 최종합격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미디어아티스트 정연두가 제작한 '나만의 열정사진'과 열정 실행을 도와줄 100만 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또 서류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관광 상품권 및 맥심 T.O.P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지원자들은 사이트를 통해 ▲당신이 열정을 다 해보고 싶은 일 ▲내가 가장 열정적이라고 생각되는 순간 등의 설문에 답하고 본인의 열정 유형을 알아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 뮤지컬관람권, T.O.P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김재환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T.O.P 열정 주식회사 캠페인을 통해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가진 모든 분들을 응원하고자 한다"며 "바쁜 일상으로 잠시 본인의 꿈을 잊은 소비자분들이 불타는 열정을 되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