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하티스트', 시각장애아동과 함께한 작품전 ‧ NS홈쇼핑, 유전자검사전문기관과 MOU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하티스트', 시각장애아동과 함께한 작품전 ‧ NS홈쇼핑, 유전자검사전문기관과 MOU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2.2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하티스트’, 시각장애아동과 함께한 작품 전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CSR브랜드 ‘하티스트(HEARTIST)’는 22일 지난 9월부터 4개월간 한빛맹학교 초‧중등부 학생 30여 명에게 패션‧미술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 결과물을 전시한다.

하티스트는 지난해부터 시각장애인에게 전문 미술교육을 진행하는 사단법인 ‘우리들의눈’과 함께 한빛맹학교 아이들에게 패션‧미술을 접목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1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한빛맹학교 초‧중등부 아이들이 패션, 미술, 조소, 사진 등 분야 전문가의 강의와 지원으로 그들이 직접 느끼고 상상했던 것들을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표현, 50여 개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1222-제일.jpg

NS홈쇼핑, 유전자 검사 전문기관과 MOU 체결...식품 안정성 강화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은 22일 분자진단전문기업 솔젠트와 식품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NS홈쇼핑은 식품 안정성과 균일성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솔젠트에 쌀·현미 품종 검정과 유전학적 품질검사 및 시험, 분석 업무를 위탁할 계획이다. 신기술 교육 및 이수를 통해 NS식품안전연구소의 역량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협약에 앞서 NS홈쇼핑은 솔젠트에 12건의 신규 취급 예정인 쌀 품종 검사를 의뢰해 부적합 판정을 받은 1건에 대해 판매 불가 결정을 내렸다.

아모레퍼시픽,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워크숍 개최

아모레퍼시픽(대표 심상배)은 22일 경기도 수원시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2016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사업 교육담당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94개 협력사 교육담당자 120여 명이 참석한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은 기업 등이 보유한 우수 교육 시설을 활용해 중소기업에 필요한 현장 인재를 육성하는 것을 주내용으로 한다.

2013년에 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된 아모레퍼시픽은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매년 화장품 제조 및 물류 전반을 포괄하는 직무 능력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올해에는 총 32개 교육과정이 개설됐으며, 234개 협력사에서 총 2천636명의 임직원이 교육에 참가했다.

듀오, ‘청춘사랑 UCC 공모전’ 성료
1222-듀오.jpg
▲ '제1회 듀오 청춘사랑 UCC 공모전' 시상식에서 박수경 듀오 대표가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10월부터 진행한 ‘제1회 청춘사랑 UCC 공모전’의 시상식을 지난 21일 진행했다.

‘사랑아 청춘해’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공모전에는 단편 드라마, 영화 패러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총 142편의 다양하고 참신한 작품이 출품됐다. 각 작품들은 청년이 생각하는 사랑, 결혼 그리고 행복을 재미와 감동을 주는 이야기로 담아냈다. 듀오는 전체 11개의 수상작을 선정해, 상장과 함께 총 1천30만 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대상은 ‘청춘미학’의 ‘우리 시대의 사랑’이 수상했다. ‘우리 시대의 사랑’은 각박한 세상 속에서도 ‘사랑은 삶의 원동력’이란 메시지를 아름답게 그려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티몬, 웅진플레이도시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티몬은 22일 경기도 부천의 패밀리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티몬은 다른 채널보다 좋은 조건으로 웅진플레이도시 입장권을 판매할 수 있게 된다. 티몬에서 웅진플레이도시는 2013년부터 매년 평균 20억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도 상시 높은 할인율로 웅진플레이도시를 이용할 수 있게 돼 혜택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실내스키장, 워터파크&스파, 골프연습장 등을 연중무휴로 운영하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테마파크다. 국내 최초이자 최대인 실내스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인공 눈을 만들어 계절에 관계없이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다.

1222-티몬.jpg
▲ 남기성 웅진플레이도시 상무(왼쪽)와 한재영 티몬 CSO가 서울 테헤란로 티켓몬스터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