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는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첫사랑의 아이콘인 수지의 세련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잘 어울려 이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롯데주류는 ‘수지’와 함께 CF와 포스터,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처음처럼’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수지는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처음처럼’이란 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는 최적의 모델”이라며 “수지와의 모델 계약을 통해 ‘국민 소주’ 처음처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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