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제주항공 고객센터에 무슨일이?...연일 불통에 소비자 뿔났다
상태바
제주항공 고객센터에 무슨일이?...연일 불통에 소비자 뿔났다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7.03.02 08:29
  • 댓글 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blee0508 2017-08-22 16:20:52
오늘 저도 똑같은 경험 했습니다.인터넷을 보니 작년부터 똑같은 불만이 있었네요.
항고사측에서는 고객불만내용을 아예 안보는 모양입니다.
그러면서도 지금까지 살아남은 비결은 무엇일까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서비스 개떡 2017-08-08 17:17:20
전화 정말 안받습니다.
서비스 개떡
나만 그런지 알고 ...
몇일사이 계속 했더니.. 역쉬나~

미칫나보내 2017-07-17 13:26:31
출항전부터 취소하려 며칠동안 수십통을전활걸어도 안받고 생돈날림 전화좀받지요? 내가 이 항공사 다시쓰나봐라
그리고 다른거 편도 끊어서 해외 왔는대 출항티켓 제주꺼안쓰면 왕복다취소되는것도 어디보이는대 크게명시라도해놔야 하는거아닌가진심

고객입장 없는 규정 2017-07-11 14:35:49
비행기 4시간 지연 출발로 인해 새벽2시 15분 중국 베이징-대구행 비행기를 탑승하지 못해 위약금 지불해야 하는 회사규정. 왕복으로 표를 샀는데 돌아오는 비행기를 이용할수 없다? 과연 상식적으로 맞는 규정입니까? 그래서 59,000원 이상의 위약금을 지불해야 한다면 누가 싸다는 이유로 저가항공을 이용하겠습니까? 또한 사전에 통지없이 탑승하지 못했다 했는데 비행기안에서 핸드폰 사용가능합니까? 겨우 승무원 통해 아내와 연락이 닿아 대표 번호 찾아 현재 상황을 알리고 상담요청하려고 했더니 대표번호 이용시간은 9:00~18:00 이고 야간에 전화 할 곳은 없고. 본 회사는 할 일을 다해서 예외 없는 회사 규정을 내세웁니까? 다시 제주항공을 이용하겠으며중국항공 회사들이 몰려오고 있는 현실에서 살아남을까?

어이없음 2017-05-16 17:19:55
제돈 떼먹고전화안받습니다.
전화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