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후쿠오카함바그, 가을 신메뉴 ‘야끼니꾸’ 출시
상태바
후쿠오카함바그, 가을 신메뉴 ‘야끼니꾸’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09.2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후쿠오카함바그가 가을을 맞아 신메뉴 ‘야끼니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야끼니꾸는 ‘불(火)에 굽는 고기’라는 뜻으로, 우리나라 불고기가 일본인들의 입맛에 맞게 변형된 요리다. 양념에 미리 재워 둔 고기를 구워 먹는 한국식 불고기와 달리 구운 고기를 먹기 직전에 간장 소스 등에 찍어 먹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후쿠오카함바그에서 선보이는 ‘야끼니꾸’는 풍부한 육즙에 씹을수록 고소한 육향이 느껴지는 부챗살 부위의 소고기를 아삭한 숙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후쿠오카함바그만의 특제 소스에 버무려진 숙주가 ‘야끼니꾸’의 맛을 한층 높여준다.

170925.jpg
후쿠오카함바그는 ‘야끼니꾸’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후쿠오카함바그 매장에서 ‘야끼니꾸’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즉시 당첨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한 스크래치 쿠폰(해당 주문 1건당 1매)을 제공한다.

참여 고객 전원은 즉석에서 100% 제공되는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야끼니꾸’ 고기 추가 증정(50g)을 비롯해 샐러드파스타, 에이드 1잔, 탄산음료 등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후쿠오카함바그 전국 35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스크래치 쿠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후쿠오카함바그 관계자는 “소고기 본연의 씹는 맛을 선호하는 고객 기호에 맞춰 선보이게 된 ‘야끼니꾸’는 숙주와 어우러진 식감이 뛰어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신메뉴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통해 야끼니꾸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받는 즐거움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