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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AS센터 진단③] 동부대우전자, 정성 느껴지는 수준급 콜센터·홈피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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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AS센터 진단③] 동부대우전자, 정성 느껴지는 수준급 콜센터·홈피 운영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09.28 08:30
  • 댓글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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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창희 2018-10-27 09:32:14
고객감동은무슨...
다른것도아니구 냉장고 as해달라는데
그것도 무료도 아니면서 3일뒤어 갈수
있다고한네...
하루만에 냉장고속 내용물은 어떻게
됐을까..
기사랑 통화좀 하고 싶다는데
기사는 전화도 안오고~
잘돌아간다
참고로 엘지껀줄알고 as신청했더니
30분만에 왔다갔다

정환웅 2018-09-22 20:10:17
서비스품질 우수는개뿔 완전 똥같은서비스

에휴 2018-08-06 13:34:35
전화연결이안되네요
그리고번호는왜1588인가요

대우썩었서 2018-07-26 15:02:09
기가막힘니다 정전으로인해 전기가 복구되었는데 냉장고(3년됨)작동이안됨니다
A/S센터에 전화연결도 안되고 이러고도 서비스혁명이라며 대통령표창까지 받았다나요?
나라가썩은건지, 대우가썩은건지알수가 없네요. 물건팔아놓고 A/S연결안되는건 이해가
안되네요. 여름에 냉장고3일 안돌아가면 다썩어버림니다. 빨리조치해주세요.

이지마 2017-11-13 19:11:09
내 평생 이딴 a/s기사는 보질 못했네여.. 수리와서는 불만얘기하는데 지가 가르치고만있고 고객말은 듣지도 않고 지가 하고싶은말만~~!!! 콜센터는 콜백요청해도 깜깜무소식~~무슨 이런~~이러니 동부대우 쳐주질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