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서식품,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300만개 판매 돌파
상태바
동서식품,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300만개 판매 돌파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4.1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포스트 콘푸라이트바(이하 콘푸라이트바)'가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출고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간편식 ‘바(Bar)' 시장 규모는 약 490억여 원으로 전년 대비 19.6% 성장했다.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간편식 시장이 꾸준히 성장했기 때문이다.

[사진자료] 포스트 콘푸라이트 밀크바&베리요거트바.jpg
동서식품은 이에 발맞춰 ‘콘푸라이트바’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 스타필드 하남에 마련된 콘푸라이트바 부스를 방문한 고객과 22일 강남 코엑스 인근에서 열리는 '나이키 고 서울 2018'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시민들에게 콘푸라이트바 2종을 증정한다.

또한 16일부터 인터넷 서점 YES24을 통해 어린이/유아/가정 카테고리 도서를 구입한 고객에게 주문한 도서와 콘푸라이트바 2종을 함께 배송한다. 또한 샘플링 기간 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리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동서식품 김진구 마케팅 매니저는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고 든든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이 콘푸라이트바의 장점”이라며 “앞으로 가정간편식(HMR)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맛과 영양을 갖춘 시리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