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멍뚫린 소비자규정㊿] 결함 못 찾던 자동차, 보증기간 종료되자 수리비 폭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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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멍뚫린 소비자규정㊿] 결함 못 찾던 자동차, 보증기간 종료되자 수리비 폭탄
보상 기준 없어 제조사 마음대로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18.12.31 07:09
  •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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ㅅ ㅔ보레 2019-12-03 08:02:48
계속 정상이라면서 수리를 안해주는 쉐보레..
무상수리는허울인가..수리가 강점인 국내브랜드 살 이유가 없다

사자 2019-07-26 02:23:37
인피니티 Q50d입니다.딜러사에서 같은 증상에 대해 3개월째 고의수리지연,오진단만 반복해서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네요. 이런경우 강력한 구속력을 가진 법제정이 시급합니다.

쉐보레인가? 2019-01-27 15:31:28
무상수리 기간 내 결함접수 이후 무상수리 기간내 처리가 되지 않아 유상으로 교체하란 쉐보레 아직도 소비자에게 수리비용을 전가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어떻게 해야 되는지요 기자님

Ysspring90 2019-01-05 10:42:21
폭스바겐 티구안2016년식 보증기간 끝나자마자 주행중고속도로에서 변속기고장됬어요ㅠ

한국국민호구 2019-01-01 16:08:03
미국에서는 저런일이 없을텐데. 한국법이 회사를 유리하게 만들어 주는법이라서 이러지. 법을 이용해먹는거지. 아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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