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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사 전국에 재고 '0'개...자동차 부품 없어 대기 수개월, 소비자 속앓이 상담도 자식에게 부탁...디지털 장벽에 갇힌 고령층·장애인들 '막막' [상품백서]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삼성-AI 소음제어, 애플-헬스 기능 5대 금융지주 회장, 국감 증인 채택돼도 여태 1명만 출석...올해는? 데이터 안심옵션 전 국민 확대, 이통3사 '긍정적'...알뜰폰은 '난색' 토요타·렉서스, 모터스포츠로 기본기 다져...잘 돌고 잘 멈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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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습관 고객전화를 안받네요 2018-12-03 17:49:10 더보기 삭제하기 오늘습관 측은 지난 11월 9일 제가 주문한 제품을 수거한 후 한 달이 다 되도록 환불 소식이 없습니다. 비싼 제품이라 30만 원 가까이 지불했지만, 결국 제품만 회수한 후 폐업처리하고 배째라할까 우려돼요. 환불 아니고 새 제품을 만들어 교환해준다는데, 신뢰가 깨진 곳의 제품을 비싼 값에 쓰고 싶지 않아 수 차례 회사 홈피에 글 올렸지만 무시 당하고 있어요. 후속 취재 부탁드려요.
비싼 제품이라 30만 원 가까이 지불했지만, 결국 제품만 회수한 후 폐업처리하고 배째라할까 우려돼요.
환불 아니고 새 제품을 만들어 교환해준다는데, 신뢰가 깨진 곳의 제품을 비싼 값에 쓰고 싶지 않아 수 차례 회사 홈피에 글 올렸지만 무시 당하고 있어요.
후속 취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