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2월 한달간 이벤트 진행..."식품 구매 시 최대 2만원 적립금"
상태바
NS홈쇼핑, 2월 한달간 이벤트 진행..."식품 구매 시 최대 2만원 적립금"
  • 한태임 기자 tae@csnews.co.kr
  • 승인 2019.02.0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전문 NS홈쇼핑이 2월 한 달간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품 구매 시 최대 2만 원의 적립금 혜택을 주는 '식품 NO.1다다익선'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 NS홈쇼핑 TV방송상품 식품 구매 시 3만 원 이상 상품 2건 이상을 구매하면 2개 구매 시 3000원, 3개 구매시 1만 원, 4개 구매 시 1만5000원, 5개 이상 구매 시 2만 원의 적립금을 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ARS 자동전화 주문 할인, 쿠폰 할인 등 할인된 최종 금액을 기준으로 자동 응모된다. 자동 응모된 아이디로 차후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는데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적립금은 3월 20일 일괄 적립되며 4월 1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nsns.jpg

또한 설 연휴 기간인 2월 2일부터 5일까지는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TV상품 대상으로 1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아이디 당 1인 1회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사용하면 된다.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만 쌀, 보석, 순금, 여행, 서비스 보험 렌탈, 가전 일부와 시공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설 명절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고 설 연휴기간과 2월 한 달간 펼쳐지는 NS홈쇼핑의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많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한태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