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Ⅱ·팬텀Ⅱ’, 5월 가정의 달 맞아 효도선물로 주목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Ⅱ·팬텀Ⅱ’, 5월 가정의 달 맞아 효도선물로 주목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05.0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안마의자 모델인 ‘파라오Ⅱ’와 ‘팬텀Ⅱ’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드릴 효도선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세계 최초의 두뇌 피로 솔루션 ‘브레인 마사지(Brainmassage)’와 XD 입체 안마까지 차별화된 기능을 두루 갖췄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실제 가정의 달인 5월은 설과 추석이 있는 달과 함께 연중 안마의자 수요가 가장 높은 시기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 시기 제품 주문량이 평소보다 적게는 30%, 많게는 50% 이상 증가한다. 전시장에서 구매상담을 받는 사례도 2배 이상 증가한다고.

바디프랜드의 경우 구매 수요를 이끌고 있는 안마의자가 바로 ‘파라오Ⅱ’와 ‘팬텀Ⅱ’다.

파라오Ⅱ는 디자인에서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표현했고,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화려하게 완성했다.

기술적인 완성도도 높였다. 앞서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와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입체 안마가 새롭게 적용됐다.
11.jpg

XD 입체 안마는 이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쪽의 회전축을 따라 ‘X’자로 움직이며 넓고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마사지하는 부위에 따라 돌출 정도와 제품의 각도를 조절해 근육 이완 및 긴장 완화 효과가 극대화되도록 했고 근육이 큰 부위는 강하게, 작은 부위는 부드럽게 안마해 사람에게 직접 받는 느낌이 들도록 만들어졌다.

기존의 ‘집중력’과 ‘명상’에 더해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등 총 8가지로 강화된 브레인 마사지는 이용자의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따라 최적의 휴식을 제공한다.

신경외과와 정신과 전문의, 뇌 공학 박사, 음악치료사 등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의 전문인력이 개발한 이 기능은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가 적용된 힐링음악과 함께 나오는 음성에 따라 근육과 호흡을 이완해 심신의 안정을 유도한다.

브레인 마사지 외에도 파라오Ⅱ에는 림프마사지, 회복, 스트레칭, 수면, 골프, 소화촉진-숙취 해소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23가지가 적용됐고, 전신과 부분 안마는 물론 주무름과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기법으로 섬세한 안마도 받을 수 있다.

출시 이후 총 16만대, 지난해에만 4만대가 판매된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 팬텀Ⅱ는 화이트 색상에 로즈골드가 어우러진 ‘아틱 화이트(Arctic white)’로 특유의 밝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화, 침실과 거실 등 어디에 둬도 인테리어의 격이 높아지도록 했다. 다리부는 파라오Ⅱ와 마찬가지로 슈퍼카의 형상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팬텀Ⅱ에는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와 XD 입체 안마를 포함해 주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고, 무중력 프로그램과 손 지압 마사지, 최고급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한 블루투스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디자인, 기술, 메디컬 분야 연구개발(R&D) 역량이 집약된 파라오와 팬텀은 출시 이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선 제품이고, 지금은 안마의자 시장을 대표하는 모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가정의달을 맞아 온 가족의 건강관리를 지원하는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파라오와 팬텀에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