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빈폴스포츠,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의 ‘바운서 2.0’ 출시
상태바
빈폴스포츠,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의 ‘바운서 2.0’ 출시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3.2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스포츠는 쿠셔닝‧패션성을 겸비한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의 ‘바운서 2.0’을 출시했다.

출시 이후 밀레니얼 세대 고객의 온라인 구매가 확대되면서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판매가 신장했다. 전체 매출 대비 온라인 비중이 40%를 육박했다.

특히 빈폴스포츠는 젊은 층이 추구하는 웰니스 트렌드를 고려해 스포티즘과 함께 뉴트로한 감성의 ‘바운서 2.0’ 3종 세트를 내놨다.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캐주얼, 트렌디한 스트링 장식, 어퍼(Upper)에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 사용, 뒤꿈치 부분을 접어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중 쿠셔닝(2중 미드솔과 클라우드메쉬)을 적용해 걷거나 뛸 경우 편안할 뿐 아니라 우수한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 통기성과 경량성이 좋은 펀칭형 인솔을 적용하는 한편 신발 굽 높이를 최대 4cm 로 디자인해 키 높이 기능까지 제공한다.

빈폴스포츠 ‘바운서 2.0’은 블랙, 화이트,오렌지, 애플그린 등의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0만 9000원에서 12만 9000원이다.

김선미 빈폴스포츠 팀장은 “청키 스니커즈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스포티즘과 젊은 감성을 반영한 ‘바운서 2.0’을 개발했다”며 “MZ 세대가 웰니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표출하고 있기 때문에 러닝 등 스포츠에 기반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