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위니아딤채, 에너지효율 1등급 23kg 대용량 드럼세탁기 출시
상태바
위니아딤채, 에너지효율 1등급 23kg 대용량 드럼세탁기 출시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7.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딤채가 겨울철 솜이불 빨래도 가능하면서 1등급 에너지효율을 자랑하는 ‘위니아 드럼세탁기’ 23kg 대용량 모델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부피가 큰 이불이나 다량의 타월, 의류 등을 한번에 세탁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대용량이지만 에너지효율은 1등급이라 전기사용료를 이유로 대용량 가전 구매를 꺼리는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정부에서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신청도 가능하다.

대용량 세탁에서 중요한 세쳑력은 ‘크린샷’으로 강화했다. 크린샷 기능은 세척력에 최적화되어 설계된 노즐이 강력하게 물을 분사해 세제 용해도를 높이고 옷감에 세제가 더 쉽게 침투할 수 있게 돕는다.

건강가전이 화두인 요즘 스팀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며 살균기능도 강화했다. ‘위니아 드럼세탁기’ 신제품은 크린 스팀 기능을 적용, 적은 양의 물로 스팀을 발생시켜 옷감 속 찌든 때를 말끔히 제거하고 살균해준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위탁 시험 결과 세탁만으로 제거가 어려운 생활 속 유해 세균인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균이 99.9%까지 제거됐다.

세탁 모드는 크게 스팀코스와 일반코스로 나뉘며, 스팀코스는 7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즐겨찾기 기능으로 자주 사용하는 세탁 코스나 원하는 세탁 코스를 저장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도 추가했다. 세탁 도중 빨래를 넣을 수 있도록 세탁물 추가 기능을 적용했고, 크린 스팀 통세척 기능이 있어 세탁조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위니아 드럼세탁기는 실버와 화이트 색상 2개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탁기 모터는 10년 무상 보증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스팀기능으로 위생을 책임지고, 1등급효율로 합리적인 가격에, 자주 사용해도 유지비용이 부담되지 않는 위니아 드럼세탁기가 세탁기 구입을 위한 고객들의 좋은 선택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