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주년 맞이한 금호타이어, 창립 프로모션 '60 years, Go with you' 선보여
상태바
60주년 맞이한 금호타이어, 창립 프로모션 '60 years, Go with you' 선보여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0.07.1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60 years, Go with you'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6일 회사에 따르면 1960년 창립해 국내 대표 타이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금호타이어는 60년을 함께한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60 years, Go with you'에는 60년간의 노하우 ·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면서 '강하고 희망찬 금호타이어'를 만들겠다는 의지가 포함됐다.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한달간 진행된다.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별도 가입 · 등록 없이 자동 응모된다.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경품뿐만 아니라 창립 60주년 기념 사은품도 선착순 제공된다.

경품은 △1등 2020 그랜저(1명) △2등 금호타이어 60주년 에디션 골드바 16돈 · 6돈 · 1돈(68명) △3등 승용 타이어 4개 무료 교환권(10명) △4등 60계 치킨 모바일 상품권(600명) △5등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6000명)으로 구성돼 있다. 당첨자는 금호타이어 창립 기념일인 9월 5일 SNS(유튜브) Live 방송을 통해 추첨될 예정이다.
 

이외 구매 인증샷, K 인증샷, 또로 · 로로 컬러링, 사연 공모 등 총 4가지 유형의 SNS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경품 증정 계획이 마련돼 있다. 

금호타이어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 유튜브 ·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추첨권을 증정한다. 약 730여 명의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주유권 · 커피 및 타이어 교환권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금호타이어는 침체된 시장 환경 속에서도 3년 연속 내수 판매 1위의 자리를 지켜내며 소비자로부터 제품 ·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국내 대표 기업으로서 60년을 이어온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는 성과를 창출해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 채널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금호타이어의 다양한 소식과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5월 고객 소통창구 1순위인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며 소통에 더욱 힘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 ·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