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조선호텔앤리조트, SSG닷컴과 손잡고 가정간편식 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조선호텔앤리조트, SSG닷컴과 손잡고 가정간편식 시장 본격 진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1.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SSG닷컴을 통해 RMR(레스토랑 간편식)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14일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간편가정식 신메뉴 3종을 SSG닷컴 전용상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가정간편식 수요가 커지는 것에 따른 결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조선호텔 LA 양념 갈비’, ‘조선호텔 이베리코 목살 김치볶음밥’, ‘조선호텔 타이 스파이시 해산물 볶음밥’ 등 3종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이날 조선호텔 LA양념갈비를 먼저 출시하고 오는 21일 조선호텔 이베리코 목살 김치 볶음밥과 조선호텔 타이 스파이시 해산물 볶음밥을 SSG닷컴에서 선보인다.

조선호텔이 운영하는 뷔페·레스토랑에서 판매량이 높은 메뉴를 엄선해 상품화했다는 설명이다.
 

조선호텔LA 양념 갈비는 호텔 레시피에 조선호텔만의 사두간장을 더해 건강한 맛을 더했다. 또 엄선한 재료만 사용하고 연육제, 식용 색소, 합성 첨가물 등을 넣지 않았다.

조선호텔 이베리코 목살 김치 볶음밥은 스페인산 이베리코 목살 24%와 국내산 묵은지 32% 함량으로 마가린 등 식품 첨가제 사용을 자제해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했다.

조선호텔 타이 스파이시 해산물 볶음밥은 메뉴 구성을 그대로 사용해 레스토랑의 맛을 살렸고 칠리소스를 추가 제공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RSP팀 오세창 팀장은 “호텔에서만 맛보던 음식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상품으로 출시했다”며 “신세계와의 온·오프라인 협업으로 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8월 말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선보인 ‘조선호텔 유니짜장’,’조선호텔 삼선짬뽕’은 같은 해 12월 판매처를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하며 누적판매량 22만 개를 돌파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