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 현대백화점과 3번째 라이브 방송 진행…최고 매출 연이어 갱신
상태바
쿠쿠, 현대백화점과 3번째 라이브 방송 진행…최고 매출 연이어 갱신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4.0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가 오는 15일 12시부터 현대백화점과 협업해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인기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식으로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진행돼 현대H몰 모바일 앱 내 ‘쇼핑 라이브’ 코너를 통해 송출된다.

쿠쿠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기획전으로 첫 백화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것에 이어 3월에 신촌점과 두 번째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두 차례의 라이브 방송 모두 H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으며 두 번째 방송에서는 첫 방송 대비 50% 증가한 매출을 달성해 매출을 거듭 갱신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쿠쿠는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진행하는 세번째 라이브 방송에서 밥솥 외 인덕션레인지, 공기청정기 신제품으로 기획전 품목을 확대한다.
 

15일 12시부터 현대H몰 앱을 통해 송출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밥솥 모델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최대 24%, 3구 인덕션레인지는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공기청정기 신제품 T8700도 3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H몰 5% 즉시 할인쿠폰 증정 및 추가 프로모션을 통해 라이브 방송 중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로 영역을 확대하며 편리한 비대면 쇼핑 환경 제공에 힘쓰고 있다. 라이브 방송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뜨겁다”며 “이번 방송에서 보다 생생하고 전문적인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