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BC카드, '페이북'이 추천하는 카드 발급시 최대 24만 원 혜택
상태바
[AD] BC카드, '페이북'이 추천하는 카드 발급시 최대 24만 원 혜택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21.05.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가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에 비대면 신용카드 발급 신청 서비스를 론칭해 고객의 편리한 카드 생활을 돕는다.

BC카드는 최근 PC와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온라인 카드 발급이 증가함에 따라 페이북 금융에 ‘추천카드’ 서비스를 탑재했다.
 

현재 페이북 금융 내 ‘카드’에서는 정기 결제, 생활(마트, 통신비), 온라인 쇼핑 등에 특화된 ▲카드의정석 UNTACT(우리카드) ▲데일리위드 카드, 무민 카드(IBK기업은행) ▲ZZIN카드(수협은행)를 신청 후 발급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객은 다양한 BC카드 발급사 인기 카드를 페이북에서 몇번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 

추천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 신청 후 페이북 내 해당 추천카드 페이지에서 ‘지원금 신청 응모’를 완료해야 하며 카드 발급 직전 6개월 내 해당 카드사의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최초 1회 제공한다.  

카드의정석 UNTACT를 발급받은 고객에게는 6개월간 매월 2만5000원 이상 사용하면 매월 2만5000원씩 총 15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데일리위드 카드, 무민 카드는 6월 10일까지 10만 원 결제 시 5만 원, ZZIN카드는 7월 10일까지 4만 원 이용 시 4만 원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페이북 추천카드를 모두 발급받은 고객이라면 총 24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애드버토리얼=기사제공/BC카드]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