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죽'으로 제대로 된 아침식사를 챙기자는 취지로 최근 죽을 식사 대용식으로 즐기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기획됐다.
온라인에서는 이달 18일과 다음 달 2일 두 차례에 걸쳐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지난 달 선보인 전복내장죽, 전복삼계죽, 한우전복죽 등 비비고 프리미엄 죽 3종을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광고는 스킵해도 아침은 스킵금지' 등의 아침식사와 연관된 재치있는 메세지를 담은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고급 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상품 죽에 대한 수요는 점차 확대되고 있다. CJ제일제당이 지난 달 선보인 비비고 프리미엄죽 3종(전복내장죽, 전복삼계죽, 한우전복죽)은 출시 한 달 만에 35만 개 이상 팔리기도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