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신증권, 유튜브에 KT Wiz 강백호 배제성 선수 출연 ‘KT 탐구생활 번외편’ 선봬
상태바
대신증권, 유튜브에 KT Wiz 강백호 배제성 선수 출연 ‘KT 탐구생활 번외편’ 선봬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1.06.1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신증권은 오는 18일 유튜브 채널에 프로야구단 KT Wiz 강백호, 배제성 선수가 출연한 ‘KT 탐구생활 번외편’을 업로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강백호, 배제성 선수의 ‘매력 발산 탐구생활’과 ‘모회사 KT 탐구생활’로 진행된다.

매력 발산 탐구생활에서는 강백호, 배제성 선수의 개인 근황과 입담 등 경기장 밖의 매력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올해 이루고 싶은 타이틀, 경기 중 루틴과 습관, 성적에 대한 소감, 애착이 가는 응원가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한다.

모회사 KT 탐구생활에서는 소속구단의 모기업인 KT에 대해 OX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영상은 대신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대신 밸런스 뷰’에서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구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강백호, 배제성 선수의 싸인볼과 모자를 선물로 제공한다.

대신증권은 2016년 프로야구단 KT Wiz와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6년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김봉찬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번 유튜브 영상은 투자정보 제공을 넘어 관심과 재미를 더해 유저들과 폭 넓은 소통을 하고자 마련했다”며 “KT Wiz 야구팬과 대신증권 고객 모두에게 즐거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