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 니즈에 맞춘 '할매니얼'(할머니 세대 취향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을 재해석해 출시했다.
뉴트로 음료 신제품 3종은 ▲인절미와 커파라떼를 혼합한 '고소한 인절미 라떼' ▲흑임자를 곁들인 '블랙흑임자라떼' ▲인절미를 휘핑 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미 인절미 스노우'이다.
엔제리너스는 신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제주도 왕복 항공권은 현재 진에어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