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49가지 색상 조합 가능한 갤럭시Z 플립3 비스포크 공개...워치4·버즈2는 메종키츠네와 협업
상태바
49가지 색상 조합 가능한 갤럭시Z 플립3 비스포크 공개...워치4·버즈2는 메종키츠네와 협업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10.2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3’의 전·후면 색상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조합할 수 있는 ‘비스포크 에디션’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파트2' 행사를 열고 마치 맞춤형 가전제품 브랜드인 비스포크처럼 색상을 조합할 수 있는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을 선보였다.

갤럭시Z플립3으로 개성을 표출하려는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해당 에디션을 출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전무는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제품이 필요하다"며 "삼성은 고객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스포크 에디션에는 블랙, 실버 등 2가지 프레임 색상과 블루, 옐로우, 핑크, 화이트, 블랙 등 5가지 전·후면 색상을 적용할 수 있다.

가능한 색상 조합은 총 49가지다. 고객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내 '비스포크 스튜디오'에서 프레임과 전·후면 색상의 조합을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비스포크 스튜디오에서는 '360도 미리보기'를 통해 색상 조합을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다. 자신이 디자인한 제품 이미지를 내려받아 공유할 수도 있다

'비스포크 업그레이드 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제품 전면과 후면의 패널 색상을 교체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가격은 전·후면 패널을 동시에 교체할 때 9만9000원이다.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은 21일 오전 9시부터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130만9000원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캐나다, 호주 등에서도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기기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의 파손 보장형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21일부터 삼성 딜라이트샵과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삼성대치본점, 홍대본점 등에서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 행사에서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갤럭시 워치4·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워치, 워치 스트랩, 워치 페이스, 이어버드, 충전 케이스 등은 문락 베이지 색상과 메종키츠네의 폭스 로고가 적용됐다.
 

'갤럭시 워치4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지난 8월 출시된 갤럭시 워치4의 40㎜ 타입 제품이다.

폭스 모양의 펀치홀과 문락 베이지 색상 스트랩이 특징이다. 스타더스트 그레이 색상 스트랩도 추가 제공된다.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도 공개됐다. 문락 베이지 색상 이어버드와 메종키츠네 폭스 헤드 로고가 새겨진 스타더스트 그레이 색상 가죽 충전 케이스로 구성됐다.
 

갤럭시 워치4, 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일부 시장에서 온라인 선착순 방식으로 한정 판매된다.

국내는 10월 21일 오전 9시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삼성물산 공식 패션몰 SSF 숍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제품은 11월 10일 이후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가격은 갤럭시 워치4 메종키츠네 에디션이 46만 원, 갤럭시 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이 29만 원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전무는 "기술에 패션과 음악을 접목해 소비자들이 더욱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