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구리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 이전...방문고객 선착순 사은품 증정
상태바
바디프랜드, 구리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 이전...방문고객 선착순 사은품 증정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02.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구리 직영 전시장이 확장 이전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리 직영 전시장은 기존 장자대로 인근 2층에서 경춘로 인근 1층으로 이전했다. 이전 보다 매장 규모가 1.5배 커졌다. 안마의자와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전 품목이 전시된다.

바디프랜드는 구리 직영 전시장의 확장 이전을 기념해 12일부터 27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바디프랜드 골프공 세트(3EA)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이 기간 안마의자를 렌탈하거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VIP 기프트세트(20개),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20개), 깔제도니아 레깅스(20개) 등을 증정한다. 고객은 선착순으로 선택하면 된다.

제품별로 특별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미니웜벨트, 안마의자 전용 이지클린 러그, 고급 타월 세트, VIP기프트 세트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사은품을 차등 제공한다. 특히 더팬텀, 더파라오 등 ‘더’시리즈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는 BTN스페이스퍼퓸 5종을 함께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