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벤츠,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서 5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수상
상태바
벤츠,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서 5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수상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2.06.2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벤츠는 지난 21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브랜드의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 우수 브랜드,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브랜드 메이킹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브랜드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5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관과 기업 및 개인, 단체에 주어지는 상으로, 지난 2012년 시작돼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했다. 

▲(왼쪽부터) 주한 필리핀 대사 마리아 테레사 디존-데베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마케팅 최정식 상무
▲(왼쪽부터) 주한 필리핀 대사 마리아 테레사 디존-데베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마케팅 최정식 상무
벤츠는 코로나19가 본격 확산된 2020년 3월부터 일정 기간 동안 ‘무상 차량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와 ‘무상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 그리고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Integrated Service Package)’ 기간 연장 등 다양한 고객 안심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안전과 편의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벤츠는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이 직접 설명해주는 차량 진단 결과를 고객이 동영상으로 쉽게 확인하고 수리요청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올해 새로 시작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