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원몰, 20일까지 '2023 설 선물대전' 진행…최대 66% 할인
상태바
동원몰, 20일까지 '2023 설 선물대전' 진행…최대 66% 할인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3.01.0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디어푸드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서 설을 맞아 온라인 기획전 '2023 설 선물대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비롯해 1800여 종의 식품·생활용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고금리·고물가 상황 속 높아진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동원몰은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부터 신선육 전문 브랜드 '육백점'의 명품 축산 선물세트 등 동원그룹 계열사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프로모션 행사도 마련했다. 먼저 동원몰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밴드플러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요일과 수요일, 금요일 10시마다 새로운 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10~15% 할인을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는 동원몰에 구축한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디 라이브)'를 통해 5일 저녁 5시부터 설 선물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10명), 동원선물세트 혼합86호(20명)를 증정한다.

동원몰 관계자는 "동원몰을 통해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원F&B는 설을 맞아 200여 종의 '동원 설 선물세트'를 지난 4일 선보였다. 동원참치, 리챔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에 주력하면서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확대 운영한다. MZ세대를 겨냥한 친환경 선물세트와 E.T, 미니언즈 등 영화 캐릭터를 제품화한 이색 선물세트도 함께 마련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