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쉐보레, 양양 해변에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전시‧체험 공간 오픈
상태바
쉐보레, 양양 해변에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전시‧체험 공간 오픈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8.1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는 소형 SUV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체혐해볼 수 있는 소비자 프로모션 행사를 강원도 양양군 서피비치와 라구나비치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양양 서피비치 펍&라운지 앞에서 뉴 트레일블레이저 전용 전시공간이 운영되며, 13일에는 라구나비치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광고모델인 허니제이와 홀리뱅, 스페셜 게스트 이동휘와 MC 웻보이가 참여하는 풀 파티가 개최된다.

서피비치에 마련되는 메인 전시장은 고객들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 및 포토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행사 기간 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먼저 12일과 13일에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13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라구나비치에서 열리는 'Trailblazer Night Impact' 파티 초대권을 제공하고, 14일과 15일에는 양양 서피비치 바에서 즐길 수 있는 'Trailblazer Impact Flavor' 칵테일 시음권을 증정한다.

또한 쉐보레는 행사 기간 내내 양양 서피비치에서 고객이 직접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을 즐길 수 있는 'Drive your TB'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카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Pick Your TB' 이벤트를 마련해 RS와 ACTIV 중 나만의 스타일과 어울리는 트림을 선택 후 트레일블레이저와 셀카를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