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세라젬, 인테리어 친화적 디자인 적용한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S4' 출시
상태바
세라젬, 인테리어 친화적 디자인 적용한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S4' 출시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9.0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이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S4’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마스터 S4는 일상적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 친화적인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접고 펼치는 방식으로, 펼쳤을 때는 척추 전체 라인에 따라 밀착 온열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접었을 때는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용도와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에 접목된 마사지 기술과 노하우가 그대로 적용됐다. 마스터 V4 메디테크의 핵심 부품인 세라코어 엔진을 계승해 최대 65도의 온열을 척추 전체 라인에 집중적으로 전달하고, 사용자 체형 맞춤 스캔 기술 등이 적용돼 정교한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세라젬 '마스터S4'
▲세라젬 '마스터S4'

이번 신제품은 밀착 온열 마사지를 통해 목, 허리 등 척추 전체 라인 근육통 완화와 복부 온열 LED 도자를 통한 생리통 치료 도움 등 식약처로부터 2가지 의료기기 사용목적을 인증 받았다.

제품 디자인은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트렌드를 접목해 침실, 거실, 서재 등 모든 실내 공간에 자연스럽게 조화될 수 있도록 심플한 스타일로 제작했다. 이 밖에도 더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패브릭 소재,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컴포트 폼 등 디테일을 더했다.

이외에도 ▲라이프스타일과 마사지 부위를 고려한 12가지 맞춤형 척추 전문 마사지 프로그램 ▲스마트 기기로 최대 3개의 코스를 연속으로 받아볼 수 있는 IoT 앱 기능 ▲음성 안내 등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부가기능을 갖췄다. 컬러는 브라운, 베이지, 차콜 그레이 3가지로 출시된다.

세라젬은 마스터 S4 론칭을 기념해 구매·렌탈 시 전용쿠션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고 가격은 295만 원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S4는 척추 의료기기 본질적 가치에 집중하면서 1인가구, 신혼부부 등도 취향에 따라 배치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마스터 S4를 통해 소비자들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헬스케어 의료기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