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DL건설, 전 현장 품질관리 강화 캠페인 전개
상태바
DL건설, 전 현장 품질관리 강화 캠페인 전개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12.1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L건설이 전 현장을 대상으로 품질관리 강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초부터 전개 중인 ‘품질관리 페스티벌(Festival)’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DL건설은 현장의 품질관리 분야의 전사적 개선과 함께, 임직원들의 품질관리에 대한 책임 의식을 고취시키겠다고 설명했다.
 

▲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 현장 직원들이 캠페인 관련 현수막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 현장 직원들이 캠페인 관련 현수막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캠페인에 앞서 DL건설은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품질관리 관련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하고 ‘지킬수록 완벽한 품질, 프로는 품질의 양보가 없습니다’, ‘귀보다는 눈, 눈보다는 손으로 직접 확인하는 품질문화’, ‘품질은 숨길 수 없습니다. 급할수록 원칙을 지킵시다’ 등의 슬로건을 선정했다.

이와 함께 동절기를 맞아 전 현장을 대상으로 모의 수검을 전개하고 있다. 이는 우수한 품질관리 상태를 유지·확보하기 위한 것으로, 불시 점검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DL건설 관계자는 “품질관리 개선을 위한 전사적 노력이 모여, 지난해 하반기말 품질 관련 ‘부실벌점 제로(Zero)’를 달성하는 등 성과 또한 함께 창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 품질관리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