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K매직, 24년형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출시
상태바
SK매직, 24년형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출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4.05.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이 기능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24년 신모델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모델명: WPU-IAC414S)’를 선보인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국내 최초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할 수 있는 신개념 얼음 정수기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혁신상을 수상했다.

얼음물 기능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각종 홈카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정수된 물을 저수조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버튼을 누르는 즉시 물을 정수하는 직수형 얼음 정수기다.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올(All)-직수 시스템’을 적용했다. 물이 흐르는 직수관부터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미세 플라스틱 등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모델의 가장 차별화된 부분은 디자인이다. SK매직에 따르면 고객 니즈를 반영해 파스텔 톤의 △옵틱 화이트 △파스텔 세이지 그린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사용자 편의성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온수 기능은 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약 100도)까지 4단계로 이용할 수 있으며, 출수 용량도 120ml부터 1000ml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세분화해 이용할 수 있다. 

정수기 스스로 위생 관리가 가능한 4중 안심케어 시스템을 적용한 자가관리형 정수기로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 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자동 살균한다. 
 
정수기 핵심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적용해 미네랄은 살리고,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제거한다. 필터 교체도 간편하다. 
 
SK매직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사용자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하며, 12개월에 한 번 방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셀프형은 출시 기념 혜택으로 방문 관리 서비스를 6개월 단위, 연 2회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