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들이 자리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서 열리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인 ‘스트로베리 브론즈&블러시 핑크’ 컬러 기프트 에디션 3종과 다이슨 최초의 헤어 에센셜 케어 ‘키토산’ 라인 등 다이슨 뷰티 전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특별한 선물 포장과 이니셜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할인과 럭키 드로우 이벤트 뿐 아니라 주말인 11월 30일과 12월 1일에는 신제품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출시를 기념한 헤어 스타일링 쇼도 경험할 수 있다.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는 자사 최초의 앱 연동형 헤어 기기다. 나의 모발 특징과 스타일링 숙련도에 따른 맞춤형 스타일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다이슨은 지난 2022년 뷰티 관련 연구 및 기술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5억 파운드(한화 약 8165억 원)를 투자하고, 향후 4년 동안 20개의 새로운 뷰티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이 투자의 일환으로 헤어 케어 제품 카테고리를 지속 강화 중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