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한샘, ‘AWS 서밋 서울 2024’에서 한샘몰 중심 디지털 전환 사례 발표 공영홈쇼핑, 가정의 달 맞아 마포관내 아동양육시설에 지원금 전달 11번가, 올 1분기 영업손실 축소...“버티컬 서비스 등 내실 다지기 주효” GS샵, 고물가엔 프리미엄도 가성비...‘산지애 블랙라벨 더초이스’ 선보인다 웅진씽크빅, 영어·수학 학습에 전문 교사 1:1 화상 관리 서비스 더했다 LG유플러스, SW 우수인재 육성 위한 교육과정 '유레카'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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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들이 2013-03-03 09:06:15 더보기 삭제하기 비슷한 사연이 1년전쯤 보일러 수리를 하였는데 영수증에 부품이름만 적어놔서(말로는 교환) 문제삼아 환불 100% 받아 낸후 그기사는 안부름니다. 엔지니어도 잘만나야 하고 무상수리라고 방심하면 차후일이 커짐니다.
1년전쯤 보일러 수리를 하였는데 영수증에 부품이름만 적어놔서(말로는 교환) 문제삼아 환불 100% 받아 낸후 그기사는 안부름니다.
엔지니어도 잘만나야 하고 무상수리라고 방심하면 차후일이 커짐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