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설탕 50개 분량 당함량...프랜차이즈 카페 빙수 당류 범벅 조사 대상 절반 100g 이상 당 함유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판매하는 빙수의 평균 당 함량이 95g으로 각설탕(3g) 32개에 맞먹는 것으로 나타났다. 2년 전 조사와 비교하면 당류가 약 13% 증가한 수치다. 소비자가만... 카페베네 팥빙수, 밥 5공기 칼로리...커피 전문점 빙수 열량·당류 폭탄 주의 여름 빙수 한컵에 각설탕 29개 녹아, 열량도 밥 2공기 분량...엔제리너스 '바삭바삭쿠빙' 각설탕 49개 대형 프랜차이즈 팥빙수의 칼로리·당분 함량 조사결과 '충격적'
이재용 회장, 오랜 친우 버라이즌 CEO 만나 협력방안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한스 베스트베리 버라이즌 CEO와 만나 차세대 통신분야 및 갤럭시 신제품 판매 등에 대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이 회장은 5월 ... HD현대그룹 지배구조 핵심지표 준수율 70%...건설기계 '최고' 지난해 HD현대그룹 상장사들의 기업지배구조 핵심지표 평균 준수율이 70%로 나타났다. HD현대건설기계(대표 최철곤)가 86.6%로 가장 높은 준수율을 보였고 HD현대일렉트릭(대표 ... CJ그룹 지배구조 핵심지표 준수율 CJ·대한통운·CGV 73% 지난해 기업 지배구조보고서 공시 의무가 있는 CJ그룹 상장사 4곳의 핵심지표 준수율이 소폭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CJ그룹의 준수율은 72%로 전년보다 8%포인트 하락했다. CJ... [민원평가-가상자산] 시스템 오류 민원이 85% 이상 올해로 7회를 맞은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의 ‘소비자민원평가대상’은 총 민원 건수와 시장점유율 대비 민원점유율, 민원처리율 등 3개 항목별로 평가를 진행했다. 홈어플라이언스, 통신, 자...
[민원평가-위생용품] 품질 불만 70% 집중...유한킴벌리 우수 [민원평가-애슬레저] 하자품 교환·환불 불만 37% [민원평가-건설] 소비자 민원 절반은 '하자'...삼성물산 우수 [민원평가-숙박앱] 취소·환불 민원 70% 육박…야놀자 선방 개인택시에 설치한 앱 미터기 툭하면 작동 오류 iM뱅크 시중은행 전환... 황병우 회장 "가장 지역적인 전국은행 될 것" 신세계-CJ, 고객 혜택 파격적으로 키우고 우수 상품 제공 스마트워치 사은품이라더니 요금 빼가...통신 기만적 영업 기승 한진, 택배 물량 급증에도 2년간 고객 민원 발생 42%↓ KB자산운용과 한국투자신탁운용 ETF시장서 3위전 치열 현대차그룹 지배구조 지표 준수...현대차‧모비스‧건설 '우수' 롯데그룹 지배구조 핵심지표 준수, 지주·케미칼 11건 '톱'
포스코홀딩스 지배구조 핵심지표 100% 준수 제약사 지배구조 핵심지표 준수율 유한양행 80% '톱' [민원평가-배달앱] 고객센터 연결 불통 등 서비스 불만 35% [민원평가-손해보험] 심사강화·보험금 부지급에 소비자 불만 치솟아 [민원평가-수입차] 민원 40% 이상 'AS'에 쏠려...토요타 탁월 [민원평가-식음료] 이물‧변질 민원 60% 육박…CJ제일제당 최우수 [민원평가-휴대전화] 삼성전자 ‘품질’, 애플 ‘AS’에 불만 집중 이복현 금감원장 "금융지주 회장 선임 절차, 눈에 보이는 문제 없어야" 은행 정기예금 금리가 기준금리보다도 낮아...앞다퉈 낮춰 LG그룹 여성 사외이사 비중 34.3%, 4대 그룹 중 최고 삼성그룹, 지배구조 핵심지표 15건 중 11.5건 준수...전자 '최다' 넷마블, 신작 3종 흥행...'매출 3조·흑자전환' 기대감 UP
대형 저축은행 1분기 실적 엇갈려...웰컴, 순이익 60% 증가 생보사 사업비율 상승...하나생명 41.6% 최고 롯데백화점 점포 리뉴얼로 불황 넘는다...프리미엄화 추진 SK그룹 지배구조 핵심지표 15개 중 9.8개 준수...SKT 준수율 톱 LG그룹, 지배구조 핵심지표 준수율 LG이노텍 가장 높아 신세계그룹 지배구조 핵심지표 준수율 이마트 ‘톱’ [민원평가-치킨] 가맹점 불친절 등 서비스 불만 40% 육박 [민원평가-카드] 이용한도 축소 등 '서비스' 불만 47% [민원평가-화장품] 배송 등 서비스 불만 45%...LG생건 ‘우수’ [민원평가-생활가전] 수리 지연 등 AS에 불만 쇄도 최태원 SK그룹 회장 “심려 끼쳐 죄송...묵묵히 소임 다할 것” 삼성전자, 소비자 수리비 부담 낮추는 '폴더블폰 단품 수리' 확대 보험료 1년 유예 ‘민생안정특약’ 생색내기 그치나? 증권사 CMA 수익률 하락...지난달 말 0.05%p 인하 카카오, 계열사에서 챙기는 상표권 사용료 157억...카뱅이 절반 카드사 원화유동성비율 안정적...삼성·현대 400% 훌쩍 [르포] 토요타 철학 담긴 모토마치 공장..."장인정신으로 생산" 브랜드사용료 지급액 한화생명 501억 원 최고 [민원평가-홈쇼핑] 교환·환불, 품질에 불만 쏠려...GS샵 우수 [민원평가-대형가전] 에어컨·TV·냉장고 품질 불만 40% 차지 기사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