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쓰는 휴대폰 2달 요금이 헉~26만원...자체 데이터 소모 요금 '주의' 통신사 일·월 상한 정책...기본 단가 높아 조심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을 저가 요금제로 변경해 유지할 경우, 전혀 생각지도 못한 높은 데이터 요금이 청구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김포시 걸포동에 홍 모(여)씨는 SK텔레콤을 통해... 이통3사, 지난해 휴대폰 회선 수 78만5400개 감소...알뜰폰은 145만 개 늘어 5G 요금 경쟁력 확실한 알뜰폰 업계...유모바일, 10GB에 1만4500원 '가장 저렴' 요금 아끼려 5G 단말기로 LTE 요금제 가입할 때 '위약금' 청구 주의
'실적 고전' 저축은행업계 '온투업'에 기대 만발 저축은행들이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온투업) 개인신용대출에 참여하기 위해 혁신금융서비스 인가 준비에 나섰다. 29일 저축은행중앙회에 따르면 온투업 참여를 희망하는 저축은행들은 6월 중... [민원평가-은행] 홍콩ELS 등 불만 많아...하나은행 민원점유율 최저 올해로 7회를 맞은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의 ‘소비자민원평가대상’은 총 민원 건수와 시장점유율 대비 민원점유율, 민원처리율 등 3개 항목별로 평가를 진행했다. 홈어플라이언스, 통신, 자... 네오위즈, 10대 게임사 중 주가 하락 가장 가팔라 네오위즈가 지난해에 이어 올 1분기에도 ‘P의 거짓’ 효과로 호실적을 기록했지만 주가는 연일 하락세다. 시가총액 역시 추락하고 있다. 'P의 거짓' 출시로 높은 기저가 발생한 데다... [민원평가-여행] 서비스 및 환불·취소 불만 절반 넘어 올해로 7회를 맞은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의 ‘소비자민원평가대상’은 총 민원 건수와 시장점유율 대비 민원점유율, 민원처리율 등 3개 항목별로 평가를 진행했다. 홈어플라이언스, 통신, 자...
[민원평가-생보] 불완전판매 민원 45% 차지...푸본현대생명 탁월 [민원평가-택배] 분실·지연에 소비자 불만 집중...우체국택배 우수 키움증권, 국내 상장사 최초 밸류업 이행 계획 밝혀... 주주환원율 30% 이상 [단독] SK브로드밴드, 15년간 동결 IPTV 출동비 인상...인건비 영향 3만원 보험료 15년 지나자 17만원으로 껑충...실손보험료 폭탄 인상 인뱅 '사기이용계좌' 케이뱅크 급감하고, 토스뱅크는 급증 증권사 AI리포트 비교…미래에셋-투자심리 파악 vs. 한투-펀더멘털 확인 글로벌 경기 불황에 카드사 해외법인도 실적 악화 [소비자민원평가-렌탈] 방문 관리 누락·지연 등 서비스 민원 집중 [소비자민원평가-통신] 고객센터 오안내 등 '서비스' 불만 최다 [소비자민원평가-교육] '해지·환불' 민원 4년 연속 1위 [소비자민원평가-난방] 수리 지연 등 AS에 민원 40% 이상 집중
[소비자민원평가-가구] 소파·침대 꺼짐 등 '품질' 불만 가장 많아 알리, 짝퉁·배송지연 보상한다더니...쿠폰 미지급 등 여전 은행-증권 제휴점포 감소..."대형화 추진 중, 중요성 더 커져" [소소한 경영] 확률형 아이템 '실제 시행 정보' 보여주는 '넥슨 나우' 신일전자, 중국산 TV 7개월간 AS 끌더니 절차상 오류라고? 현대카드, 대출 늘렸는데도 연체율 최저...대손충당금 설정률 높여 [민원평가대상-증권] 미래에셋증권, 베테랑 직원들이 불완전판매 예방 [민원평가대상-숙박앱] 야놀자, 민원전담조직 24시간 대응 [민원평가대상-패션] 에프앤에프, 브랜드별 꼼꼼한 애프터서비스 [민원평가대상-패스트푸드] KFC, CS담당자가 밀착관리 금감원 "부동산PF 수수료 부과 관련 불합리 관행 확인" 무료 샘플 내세우며 건강식품 본품 함께 보내...박스 개봉 이유로 대금 청구 '기만 영업' 횡행
저축은행 가계신용대출 금리, SBI저축은행 14.65% '최저' 자동차 리콜 64% 급증...테슬라코리아는 46배 폭증 '최악' '디지털 금융 문턱 낮춰라'...은행들 소외층 위한 대안 마련 분주 정의선 현대차 회장, '수소사회 대전환'에 우직한 승부수 메리츠증권, 부동산PF 위기 속에도 건전성 지표 '이상무' [대기업집단 새얼굴/하이브] 내부거래 많은 비즈니스 제약 받을까? [민원평가대상-손보] NH농협손보, 권익보호위원회 통해 민원 예방 [민원평가대상-생보] 푸본현대생명, 불판 근절 등 6개 사항 실천 [민원평가대상-애슬레저룩] 젝시믹스, 체계화된 CS 해외도 인정 [민원평가대상-택배] 우체국소포, 인력·회선 증설로 민원 처리 속도 [민원평가대상-증권] KB증권, 매분기 '소비자보호의 날' 지정 [민원평가대상-증권]신한투자증권 CCO 소비자 불리 상품 거부권 행사 [민원평가대상-증권]하나증권, 소비자보호 내부통제위원회 운영 [민원평가대상-증권] 메리츠증권, 상품 개발시 소비자보호 사전협의 오픈채팅 이용자 개인정보 유출...개인정보위,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원 철퇴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 "금리인하 불확실성 더 커져" '제2의 머지포인트 사태' 막는다...선불충전금 별도관리 의무 법제화 화재 유발 위험...스타렉스·카니발 등 12개 차종 26만6000대 리콜 포스코그룹 장인화 회장, “이차전지소재 투자 축소 없을 것” 생명보험 '건강 할인' 최대 40%에서 최저 1% 차이 왜? 기사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