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유세윤, 서태지 만나 '사랑의 카운셀러' 화기애애
상태바
유세윤, 서태지 만나 '사랑의 카운셀러' 화기애애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3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유세윤이 '서태지 컴백 스페셜'에 깜짝 등장했다.

서태지컴퍼니 측은 "서태지가 지난 28일 오전 서해안에서 배우 이준기와 함께 MBC '서태지 컴백 스페셜'-'북공고 1학년 1반 25번 서태지'의 촬영을 가졌다"며 "그러나 예정에 없던 개그맨 유세윤이 촬영 도중 깜짝 등장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열린 '서태지 15주년 기념 공연'에 출연한 유세윤은 이날 다른 스케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서태지를 만나기 위해 스케줄까지 변경하며 녹화에 참여했다.
 
MBC '황금어장'의 '무릎팍도사'에 건방진 도사로 출연중인 유세윤은 서태지와의 악수에 '건방진 캐릭터'를 한순간에 잃어버릴 만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서태지와 함께 한 자리에서 '난 알아요'의 회오리 춤을 추는 것은 물론 서태지가 너무 좋아하는 코너였다는 말에 즉석에서 예전에 자신이 출연했던 개그 코너인 '사랑의 카운셀러' 춤도 재연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한편 서태지 컴백스페셜 방송은 이준기와의 인터뷰 외에도 오는 31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1,400명을 초청한 미니콘서트와 숲 속에서 찍은 모아이 미니 뮤비, 코엑스 에서의 게릴라 콘서트를 포함해 10일간의 서태지 이스터섬 여행기, 8억 대작의 모아이 뮤비 촬영 현장 밀착 취재, 화제의 흉가 레코딩 과정 및 미스터리서클 제작 과정 공개 등 기존과는 색다른 형식의 컴백 스페셜로 꾸며진다. 오는 8월6일 오후 11시5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