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백화점,A/S요청 고객 도둑 대접"
상태바
"롯데백화점,A/S요청 고객 도둑 대접"
경찰 불러 "블랙컨슈머 잡아라"..회사"죄송~실수"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05 07:52
  • 댓글 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객 2008-08-05 09:32:15
저 롯데백화점 매니저 해고 해야 되는 것 아닌가요?
기사대로라면 롯데백화점, 어찌 저렇게 무책임하고 비상식적인 사람을 직원도 아닌 매니저로 고용할 수 있는지.-_-;

스텐 2008-08-05 12:52:02
롯데 매니저
개무내요~
매니저가 왕이니...ㅉㅉㅉ

2008-08-05 12:59:58
어이가없군..
백화점 명품관 직원들도 마찬가지로 일개 직원이 사람들 옷차림 눈여겨 보고 응대할때 태도가 180도 다릅니다 티쪼가리입고가서 이거얼맙니까 라고 물어보면 피식 웃질않나 ㅡㅡ 뭐이런 ㅋㅋ 명예회손죄로 집어넣어야할듯 ㅡㅡ

어이상실 2008-08-05 13:30:07
정말 어이가 없네요..
롯데측 개념있는사람을 쓰세요.
글만보는데도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커크 2008-08-05 14:39:13
원래 모든 롯데 계열은 다 그래요
쪽발피가 섞인 회사라선지 하는짓들이 원래 모두 이런 식입니다.

롯데 그룹이 망하게는 힘들더라도 최소한 한국에서는 이딴식으로 행동 못하도록 정말 불매 운동이라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