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우결2기 '시청자들의 반응은?'
상태바
우결2기 '시청자들의 반응은?'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08 08:33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비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한 심경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앤솔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솔비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하차심경과 함께 파트너인 앤디에게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솔비는 '앤솔 커플'이란 제목의 글을 통해 "여러분들의 사랑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우결을 통해 제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라고 밝힌 뒤 "많은 배움을 주신 우결 스텝분들에게도 감사드리며 그동안 고생많이 하셨어요. 앞으로두 변함없이 노력하며 여러분들에게 희망을 드릴수 있는 솔비가 되겠습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표시했다.


또 솔비는 신랑 앤디에게 “철없는 나와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 멀리서 항상 응원할게요. 너무 외로워하지 말구, 건강해요”라며 애틋한 마음을 남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솔비는 마지막으로 “앤솔커플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는 말로 글을 맺었다.


한편, 김현중-황보 알렉스-신애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결혼생활을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빈자리는 우결 2기인 환희-화요비, 손담비-마르코 커플이 새로 채운다.


이들은 벌써부터 '우결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으며 시청자들도앞으로 이들이 어떠한 결혼생활을 이어갈지에 1기 못지않은 관심을 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환희와 화요비는 프로그램에서 팝송 <엔드리스 러브>를 듀엣으로 불러 관심을 모았다.


손담비도 '우결' 합류와 맞물려 미니 앨범을 발표해 노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직까지는 1기처럼 삽입곡을 발표하며 적극적으로 '우결 효과'를 노리지는 않지만 가수의 이미지를 강조해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08-11-22 11:18:34
anjsi?//
누구야??
답변해라~
나 20살이다...

우끼고 있네 2008-10-20 23:16:46
전부다 가수잖아
전부다 가수인데 무슨 가수효과를 노려?? 가수 아닌사람 누구야?? 모델 마르코??

안녕 2008-10-13 02:28:53
기분 안좋아
새로운 커플이 투입한후 김현주-황보 내용이 너무 적어서 싫다!!
옛 생활이 더 좋구 기억에 남으며 더 아름답다!!옛 이야기가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