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영자 방송활동 본격 재개..'최진실 사단' 속속 복귀
상태바
이영자 방송활동 본격 재개..'최진실 사단' 속속 복귀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15 12:00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친한  친구를 잃고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개그우먼 이영자가 방송에 복귀했다.

이영자의 소속사 대표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영자가 14일 tvN '택시' 촬영을 시작으로 방송활동을 다시 시작한다"고 밝혔다. 15일 예정된 '나는 PD다' 녹화에도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자는 지난 2일 故 최진실의 사망소식을 접하고 SBS '웃찾사' 케이블 채널 tvN '택시' '나는 PD다' 등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고 최진실의 빈소는 물론, 영결식, 봉안식, 삼우제 등 고인을 기리는 행사에 모두 참석해 친구의 마지막 길을 함께 하기도 했다.

이영자는 "진실이가 그토록 허망하게 생을 마친 것을 보니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았다"며 "정말 마음 같아서는 따라 죽고 싶은 심정이지만..."이라며 친구를 잃은 슬픔을 드러냈다.

홍진경, 최화정, 신애 등 생전 고인과 가까웠던 연예인들도 고인의 삼우제가 있었던 6일 이후 속속 방송에 복귀한 상태다.

한편 최근 정선희는 '시사인'과의 인터뷰를 통해 최진실의 사채설 루머를 부인하며 "이건 정말 너무 말이 안 된다. 진실 언니와 남편(고 안재환)은 통화한 적도 없다"고 밝혔다.

고 최진실의 동생 최진영은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올린 '불쌍한 우리 누나'라는 글을 통해 루머 유포자 백모씨에 대해 "용서할 수 없다"고 분노를 표출했다. 이에 대해 최진영 미니홈피에 방문한 네티즌들은 최진영에게 격려를 보내는 한편, 백양과 경찰에 대해 강력하게 비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옥선 (안송희) 2008-10-15 23:07:09
용기를 갖이고 굳굳시 힘애세요
이 영자 양고마워요 최진실씨를 넘 사랑하고 友愛 있게 잘 지내셔서 나도 영자 양을 사랑해요 : 최 진실 씨 가 남겨 두고 간 두 남매 를 잘 보살펴 주세요 그 어머니도 잘 거두어 드리고 영자 양은 義理가 있으신 걸로 잘 알고 있습니다 :최 진실씨를 사랑하는 노 할머니 팬 입니다

이선희 2008-10-15 20:34:28
...
진실 언니 넘 많이 좋아했었는데....언니 그곳에서도 행복하시구요 늘 기도 할께요~사랑해요^^

김수진 2008-10-15 18:18:30
고생하셨어요
최진실씨 저는 최진실씨의 팬이었는데 정말 많이 마음이
아프네요 최진영(최진실동생)씨도 얼마나 마음이 아프겠어요............
부디......하늘나라에서 항상 밝은 얼굴 보여주세요.......

2008-10-15 13:46:45
힘네세요.
너무 고생하셨어요. 하루 빨리 TV에서 웃는 모습 보고 싶네요.
마음은 아프시겠지만 TV에서 당신을 바라보는 시청자들도 마음속으로 기도 많이 해드릴거에요. 힘내시고요. 故 최진실씨도 하늘에서 많이 기도할거에요. 힘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