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가문의 영광'에서 '나쁜 남자'로 변신한 박시후 '눈길'
상태바
'가문의 영광'에서 '나쁜 남자'로 변신한 박시후 '눈길'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16 23: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문의 영광'에서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드라마 '가문의 영광'에서 졸부집 아들 이강석으로 출연하는 박시후는 젠틀한 이미지를 버리고 '나쁜남자'로 연기변신,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박시우는 극 중 아버지 이천갑(연규진 분)의 돈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성격을 그대로 물려 받아 '나쁜 남자'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박시후는 지난 15일 방송된 '가문의 영광' 11회분에서 극중 아버지 이천갑과 단아(윤정희 분)의 아버지인 하석호(서인석 분), 그리고 하수영(전노민 분), 하태영(김성민 분)과 함께 룸살롱에서 리얼한 촬영을 위해 실제로 술까지 마시며 웨이브와 막춤을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게시판 등을 통해 "박시후에게 이런 모습이 있는 줄 몰랐다, 연기가 아닌 것 같다"는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SBS 드라마 '가문의 영광'은 매주 토,일 저녁 10시 방송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후 2008-11-17 00:42:41
아주 좋구나~
단순한 채!팅은 가라..!!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 카 페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경매로 자신을 한번 팔아보세요 ^^

C a f e N u N a .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무료니 머니 하는 거짓말 대신 확실한 만남을 보장합니다~!!

C a f e N u N a . com 가볍게 들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