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장쯔이의 남자, 비비네보는 누구(?) "재산 4조7000억"
상태바
장쯔이의 남자, 비비네보는 누구(?) "재산 4조7000억"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1.0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대낮 해변가에서 남자친구와 진한 스킨쉽으로 파문을 몰고 온 장쯔이(31)의 남자친구 비비 네보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일(현지시각) 미국 연예 전문 사이트 엑스17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장쯔이와 피앙세 비비 네보의 해변가 사진은 80여장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은 "공인으로서 애정행각 너무 지나쳤다"는 등의 비난 여론이 일었다.

이와 함께 네티즌들은 장쯔이의 남자 친구 비비 네보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중국 언론이 선정한 2008 가장 아름다운 50인 중 영예의 1위를 차지한 장쯔이와 결혼할 예정으로 알려진 비비네보는 이스라엘 출신으로 미국 국적으로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스라엘 국적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그는 미국 타임워너사 대주주중 한 명으로 현재 투자회사 VN 인베스트먼트 집행관으로 있으며, 한때는 투자은행 골드만삭스의 최대 개인 주주였고 언론 재벌 루퍼트 머독과 함께 요트 여행을 즐길 정도로 막강한 인맥을 가지고 있다.

한편,비비네보의 재산규모는 현재 무려 47억 달러(약 4조7,000억원)에 달한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결혼한 적은 없지만 영국의 세계적인 모델 케이트 모스, 브라질출신 모델 제이사 키미나조, 영국 백화점 해로드오너 모하메드 알 파예드의 딸로 고급 신발 브랜드 '지미 추'창립자인 타마라 메론 등 미녀들과 열애한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엑스17온라인)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