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빅뱅자기개발서 "우리가 뜬 이유, 궁금해?!"
상태바
빅뱅자기개발서 "우리가 뜬 이유, 궁금해?!"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1.08 13: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뱅이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한 비결이 담긴 자기개발서가 발간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빅뱅 다섯 멤버는 오는 28일 출판사 쌤앤파커스에서 출간되는 ‘세상에 너를 소리쳐!(부제 : 꿈으로의 질주, 빅뱅 13,140일의 도전)를 통해 ‘가수’라는 꿈을 향해 전력질주 해 온 자신들의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한다.


책 속에는 빅뱅의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이 담겨 있으며 대한민국의 대표 그룹으로 거듭난 지금, 각자의 기억을 더듬어 가며 써 내려간 멤버들의 글 속에는 또래 친구들 보다 먼저 꿈에 눈을 뜨고, 그 꿈을 향해 몸을 내던지며 질주하면서 그 과정에서 좌절이나 실패에 맞서 싸워나가는 법을 배운 이야기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자기개발서가 멤버 개인별로 5장으로 구성돼 있는 작은 책이 함께 포함 돼 각 멤버들의 장단점이 성공의 어떤 밑거름이 됐는지 뚜렷히 정리돼 있다.


빅뱅 소속사는 "그 동안의 성공 서적들이 규정된 길을 통해 그 길에 오른 명문대 생이나 기업가들의 이야기를 주로 담고 있었던 반면 빅뱅의 ‘세상에 너를 소리쳐!’는 이제 막 꿈을 향해 발을 내딛는 1020세대들을 비롯하여 꿈을 잃고 방황하는 젊은 이들에게 ‘꿈을 꾸고 꿈을 이뤄가는 치열한 과정 후 얻게 되는 성취감과 값어치’가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를 깨닫게 해주는 책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또 “그 동안 빅뱅과 관련해서 다양한 종류의 책을 출간하자는 제의가 정말 많았지만 양현석 사장은 빅뱅의 인기에 편승한 일체의 제안을 거절해왔다. 이는 ‘연예인이 쓴 책’하면 으레 떠올리는 자전적 에세이나 여행기, 화보집 등의 형태로 빅뱅이 소개되는 것을 원치 않았기 때문”이라며 “지난 2008년 9월 책이 출간되기로 결정되면서 멤버들이 각자의 이야기를 틈틈이 기록해왔다”고 소개했다.


28일 정식 출간되는 ‘세상에 너를 소리쳐’는 오는 9일 인터넷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G마켓 등을 통해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당장사겠슴 ㅇㅇㅇ 2009-01-08 14:10:59
ㅎㅋ
사야져 ㅠㅠㅠ 꼭 사야합니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