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발렌타인데이영화, '연인들 달콤하게 녹을 준비 됐나요?'
상태바
발렌타인데이영화, '연인들 달콤하게 녹을 준비 됐나요?'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2.10 13: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을 맞이해 연인과 함께 할 달콤한 로맨스 영화들이 찾아왔다.

▲'도쿄 마블 초콜릿', 감성 애니메이션

자상하지만 소심한 성격 탓에 제대로 된 연애를 못해본 남자 유다이와 밝고 귀엽지만 실수가 많은 여자 치즈루가 주인공이다. 이 작품은 친구 같은 이들이 각자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 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지난해 진행된 12회 서울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서 그랑프리상을 수상해 작품성을 인정받은 '도쿄 마블 초콜릿'이 흥행까지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키친'

펀드매니저를 그만두고 레스토랑을 준비 중인 남자와 그를 '형'이라 부르는 아내 그리고 그 아내와 사랑에 빠진 한 남자가 한 집의 부엌을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에서는 새로운 남녀관계를 제시해 대중들에게 결혼생활과 결혼제도에 대한 메시지를 던진다.

'키친'은 20~30대 여성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영상으로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며 불륜 이야기를 아름다운 터치로 삼각관계의 달콤함을 표현했다.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12일 개봉 예정 작.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여자들과 좀처럼 속내를 알 수 없는 남자들의 4가지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소개팅한 남자와의 감정 줄다리기, 프로포즈하지 않는 남자친구 때문에 속앓이하는 사연, 임자있는 사람과의 연애, 애매모호한 우정과 사랑 사이의 감정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그린다.

다양한 모습의 실제 연애 상황을 통해 전 세계 수많은 청춘남녀들이 남녀 관계에서 저지를 수 있는 실수와 오해, 착각에 대한 따끔한 충고와 조언을 제시한다.

영화 관계자는 "백마 탄 왕자님을 만나 신분 상승을 꿈꾸는 세상 모든 여자들의 신데렐라 콤플렉스를 치유할 현실 감각 100%의 스토리를 선보인다"며 "연애에 대한 환상으로 가득 차 현실 속 연애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실전에 강한 연애 고수로 탈바꿈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2009-02-10 17:19:23
ㅋㅋㅋㅋ아나 키친
키친꼭보세욤
ㅋㅋㅋ완전재밌음
재밌어서 뒤짐 저친구들이랑밧는데
후회절대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았엉 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꼭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