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여성은 '관계'때 이렇게 해주길 원한다
상태바
여성은 '관계'때 이렇게 해주길 원한다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2.22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글은 독자가 본보 테마사랑방에 올린 것 입니다.

◈1위 오르가즘 느낄 때까지 오래오래 해주는 것
여자들이 가장 많은 불만을 토로하는 부분.

의외로 1분도 채 못 견딘다는 남자들이 많았다.
오르가즘을 느낄 때까지는 해 주어야 섹스했다고 생각한다 .

(그렇다고 꼭 삽입하나만이 전부라고 생각하지는 말자... 섹스를 말하는데는 여러단계가 있는만큼 사정이 빠르면,

삽입전 단계를 길게하여 여성의절정때 삽입하는것은 어떨까..??)

◈2위 섹스만 하지 말고 온 몸을 애무해 주는 것

정신을 잃을 정도로 아찔한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온 몸을 애무 받고 싶어한다.
성감대를 모두 애무해 준다면 정말 친절한 남자라는 생각이 들면서 사랑이 샘솟을 것이라고....

(남성의 애무시간의 만족도와 여성의 애무시간만족도는 반대적인 경우가 많다..

남성은 '이만큼이면 충분하다' 하고 생각하지만, 여성은 '에게..고거뿐이야??'하는 불만이 생기기쉽다...

하지만, 남녀불문.. 해주는쪽은 그 시간이 길게 느껴지고, 받는쪽은 그시간이 짧다 느끼기쉽기때문이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애무에 관해서는 해주는쪽이 조금은 생각한것보다 길게 해주는게 좋고, 억지성은 거부하는게

좋다고 본다...^^ 억지로 해줄필요없고, 억지로 해준다면 상대가 모를리 없는 법이다....)

◈3위 섹스할 때 부드러운 목소리로 속삭여 주는 것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예쁜데..' '너무 좋아' '사랑해' 같은 부드러운 말을 듣는다면

한결 로맨틱한 느낌이 들 것이다.

(아무런 말이 없다는건 TV를 보는데 소리를 무음으로 하고 보는것과 같다고 할수있지않을까... ^^)

◈4위 섹스한 후 뒤돌아 눕지말고 안아 주는 것

이것 역시 흔히 듣게 되는 여자들의 바람.
섹스 후 힘들다고 하지 말고 따뜻하게 안아 주며 애정 표현을 해주길 원한다 .

(뭐든 마무리가 중요한법..... 애무와 섹스에 신경을 많이써줬으니 절정뒤에는 나몰라하고, 나힘드니 그냥 쉬어도 무관하겠다는 생각은 금물이다... 오히려 마지막에 꼭 안아주는게 어쩌면 가장 중요한것일수도 있을껄..^^)

◈5위 오르가즘을 느꼈는지에만 신경 쓰지 않는 것

끊임없이 '느꼈어?' 하고 확인을 하는 스타일...
지나치게 오르가즘에만 집착하고 그것을 남자의 능력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싫다고 한다.

(느꼈냐는둥, 오르가즘이 오냐는둥, 그런식의 말은 오히려 성감을 떨어질수가 있다. 차라리 잘 못해서 미안하다고 해봐라.... 아마 아니라고 할껄.....ㅋㅋㅋ)

◈6위 절정 때 남자도 신음소리를 내는 것

대부분의 여자들이 남자들이 내는 신음 소리를 로맨틱하게 느낀다고 한다.
특히 절정 때 크게 내지르는 신음 소리를 원한다.

(남자는 신음소리를 잘 내지않는것으로 안다.(내가 남자니 알 턱이 없지...ㅋㅋ) 하지만, 남성이 여성의 신음소리에 흥분하기도 하는것처럼 여성도 남성의 신음소리에 흥분할수도 있다는걸 아셔야지...^^)

◈7위 섹스하기 전, 끝난 후 깨끗하게 씻는 것

남자의 성기가 청결하지 않을 경우 여자에게 자궁암을 일으킬 소지가 있다.
위생 문제는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다.

(아무리 급해도 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씻고 하는게 좋고, 정 급하면 씻으면서 해.....ㅋㅋ)

◈8위 아무 때나 섹스를 요구하지 않는 것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요구하는 소리 ...
특히 남자가 술을 마셨을 경우~

(이건 좀 아니다...ㅋㅋ 때와 장소를 가리자는건 예를 들어 한낮에 공공장소에서 부딛끼고 그러는건 좀 문제가 있지않은가.... 인터넷 기사를 봤는가.?? 저번 토고전때 차 지붕에서 쇼(?)하는 남녀를.....ㅋㅋ

하지만, 술을 마시고 들이대는건 상황에 따라 이해할수도 있는 문제가 아닐까싶다..

예를 들어 부부지간의 경우 남편이 술을 좀 마시고 들어가 기분좋게 샤워하고 나와서 누워있는 부인이 갑자기 섹시하고 좋아보여 성적욕구가 오르니 부인역시 은근히 기대한 상황이라면 나쁜경우라고는 볼수가 없지않은가...^^)

◈9위 섹스에 대해 평소에 이야기를 나누는 것

보수적인 성격의 남자들은 평소에 섹스에 대해 전혀 이야기를 나누려 하지 않기 때문에

불만이 있어도 말하기가 어렵다.

(이건 좀 문제가 심각하다.... 보수적인 남성의 경우 자신의 문제점에 대해 인식하지않으려하니 고치려는 생각조차 없고 문제점 역시 뭔지도 모른다... 게다가 여성이 지적하려고하면 "아니 이여자가..."하면서 이상하게 보니 여성으로서는 말을 더더욱 하기 힘들게 되기마련이니 결국 불쌍해지는건 여성 본인뿐이 아닐까.....ㅡㅡ;;)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